#핏미컨실러 medias

몇개째인지
넘나 좋담
.
.
.
.
.
2017.6.23
#핏미컨실러 #fitmeconcealer #메이블린뉴욕 #인생템 #6월인데 더위 #일기스타그램 #서운해 #네 #그놈의 절망 #별게다 #please #노관심! #친척동생 달래기 #이럴때만 저러고 저럴땐 저러고 #점점 진절머리
몇개째인지 넘나 좋담 . . . . . 2017.6.23 #핏미컨실러 #fitmeconcealer #메이블린뉴욕 #인생템 #6월인데 더위 #일기스타그램 #서운해 #네 #그놈의 절망 #별게다 #please #노관심! #친척동생 달래기 #이럴때만 저러고 저럴땐 저러고 #점점 진절머리
32506/23/2017 12:42 PM
15호💕
#메이블린#핏미컨실러
10406/22/2017 11:11 AM
-
벌써 세통째 사용중인 나의 인생템, 조르지오 아르마니 파운데이션. 건성피부에도 넘나 좋은 것. 선크림 or 메이크업베이스 다음에 퍼프로 파운데이션 얇게 펴바르고 컨실러로 잡티만 슬쩍 가려주면 피부 메이크업은 끝! 그리고 시커먼 다크서클도 깔끔하게 가려주는 핏미 컨실러는 없으면 안되는 가성비 최고의 아이템이라 올리브영 가면 꼭 사야함. #hee_pouch
- 벌써 세통째 사용중인 나의 인생템, 조르지오 아르마니 파운데이션. 건성피부에도 넘나 좋은 것. 선크림 or 메이크업베이스 다음에 퍼프로 파운데이션 얇게 펴바르고 컨실러로 잡티만 슬쩍 가려주면 피부 메이크업은 끝! 그리고 시커먼 다크서클도 깔끔하게 가려주는 핏미 컨실러는 없으면 안되는 가성비 최고의 아이템이라 올리브영 가면 꼭 사야함. #hee_pouch
15106/20/2017 07:38 AM
어쩌다보니 화장품만 사게됐는데
핏미가 한국에 들어오긴했는데
근데
이게 하나에 5천원인데 안살수가 없잖아..??
나름 한국에 안들어온 색ㅋㅋ

#메이블린뉴욕#핏미#핏미파우더#핏미파운데이션#스틱파운데이션#핏미컨실러#한국에없는색#컬러졸트#maybelline#fitme
어쩌다보니 화장품만 사게됐는데 핏미가 한국에 들어오긴했는데 근데 이게 하나에 5천원인데 안살수가 없잖아..?? 나름 한국에 안들어온 색ㅋㅋ #메이블린뉴욕#핏미#핏미파우더#핏미파운데이션#스틱파운데이션#핏미컨실러#한국에없는색#컬러졸트#maybelline#fitme
26606/20/2017 00:08 AM
#헤라블랙쿠션 으로 피부 화장 했더니
친구들이 피부 왤캐 좋냐고 물었다,,,❤️
#헤라매직스타터라벤더 사용하고 
#핏미컨실러 로 다크서클, 코옆 붉은기
가린뒤 오직 블랙쿠션으로 두드리고 
메이크업 했는데!!!😆 기분이 정말 좋았다.
지속력 커버력 밀착력 다 좋아요👍
가격만 빼면 또륵... 그러므로 추천‼️
.
.
.
.
#헤라블랙쿠션 #블랙쿠션23호 #꿀피부 #결점없는 #매끈한피부 #코덕 #뷰덕 #대학생 #종강을향해  #피부가좋아야 #메컵이예쁨❤️
#헤라블랙쿠션 으로 피부 화장 했더니 친구들이 피부 왤캐 좋냐고 물었다,,,❤️ #헤라매직스타터라벤더 사용하고 #핏미컨실러 로 다크서클, 코옆 붉은기 가린뒤 오직 블랙쿠션으로 두드리고 메이크업 했는데!!!😆 기분이 정말 좋았다. 지속력 커버력 밀착력 다 좋아요👍 가격만 빼면 또륵... 그러므로 추천‼️ . . . . #헤라블랙쿠션 #블랙쿠션23호 #꿀피부 #결점없는 #매끈한피부 #코덕 #뷰덕 #대학생 #종강을향해 #피부가좋아야 #메컵이예쁨❤️
78606/13/2017 18:29 PM
오늘자 지름 목록... 쇼핑할 때가 세상에서 젤 행복함..🤤 세상다가진 기분을 느낄 수 있음..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부작용으로 텅장이 된다는 사실..^^ㅎ...
.
.
.
#오늘자 #구입 #투쿨포스쿨 #아트바이로댕 #닥터쥐 #그린마일드업선 #올리브영 #촉촉퍼프 #쿠퍼비젼 #아리따움 #포어마스터 #조성아 #바운스업팩트 #메이블린 #핏미컨실러
오늘자 지름 목록... 쇼핑할 때가 세상에서 젤 행복함..🤤 세상다가진 기분을 느낄 수 있음..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부작용으로 텅장이 된다는 사실..^^ㅎ... . . . #오늘자 #구입 #투쿨포스쿨 #아트바이로댕 #닥터쥐 #그린마일드업선 #올리브영 #촉촉퍼프 #쿠퍼비젼 #아리따움 #포어마스터 #조성아 #바운스업팩트 #메이블린 #핏미컨실러
11406/09/2017 15:35 PM
빡칠때는 쇼핑 #대싱디바 #핏미컨실러 #스틸라
27006/08/2017 13:25 PM
#fitme #핏미컨실러
6006/06/2017 12:53 PM
#메이블린 #핏미컨실러 #사라사 #두번사 #왕창사 #쟁여놔 이번에 케미스트 메이블린 50프로 해서 쟁여놨는데 싸고 넘아 좋은 것!!!!!!!!
#메이블린 #핏미컨실러 #사라사 #두번사 #왕창사 #쟁여놔 이번에 케미스트 메이블린 50프로 해서 쟁여놨는데 싸고 넘아 좋은 것!!!!!!!!
42406/05/2017 09:20 AM
드디어 해외 직구로만 구입할 수 있었던 그 아이!! 해외 유투버들이 열광하던 그 아이!! 메이블린핏미컨실러  한국 입성❤️💜❤️💜
컨실러 특유의 텁텁함 없이 매끈하게 커버해주는 아이👏🏻. #지구대란템 #메이블린뉴욕 #핏미컨실러
드디어 해외 직구로만 구입할 수 있었던 그 아이!! 해외 유투버들이 열광하던 그 아이!! 메이블린핏미컨실러 한국 입성❤️💜❤️💜 컨실러 특유의 텁텁함 없이 매끈하게 커버해주는 아이👏🏻. #지구대란템 #메이블린뉴욕 #핏미컨실러
568801/17/2017 05:32 AM
뷰티덕후라면 한 번쯤은 봤을 바로 그 제품!👀 #메이블린뉴욕 #핏미컨실러 가 드디어 국내에 상륙했습니다! 👏🏻가볍고 촉촉하게 피부에 착!✨ 달라붙는 놀라운 밀착력으로 잡티를 감쪽같이 커버해준답니다👍🏻역시 소문은 괜히 나는 게 아니군요!
-
#메이블린뉴욕 #핏미컨실러 #지구대란템 #김도연 @maybelline
뷰티덕후라면 한 번쯤은 봤을 바로 그 제품!👀 #메이블린뉴욕 #핏미컨실러 가 드디어 국내에 상륙했습니다! 👏🏻가볍고 촉촉하게 피부에 착!✨ 달라붙는 놀라운 밀착력으로 잡티를 감쪽같이 커버해준답니다👍🏻역시 소문은 괜히 나는 게 아니군요! - #메이블린뉴욕 #핏미컨실러 #지구대란템 #김도연 @maybelline
96210903802/06/2017 02:55 AM
메이블린에서 서프라이즈 선물이 도착했어요. 😳
상자를 열어보고 또 한 번 놀랐는데요.
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핏미 컨실러가 똬 💕 
검색해보니 2월에 국내 정식 출시된대요옹 !
이제 직구 안하셔도 됩니다 🤗
 #메이블린#메이블린뉴욕#FITME#핏미컨실러#지구대란템
메이블린에서 서프라이즈 선물이 도착했어요. 😳 상자를 열어보고 또 한 번 놀랐는데요. 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핏미 컨실러가 똬 💕 검색해보니 2월에 국내 정식 출시된대요옹 ! 이제 직구 안하셔도 됩니다 🤗 #메이블린#메이블린뉴욕#FITME#핏미컨실러#지구대란템
82401/22/2017 06:40 AM
전에 싣니가 영국에서 오면서 선물해줬던 컨실러!! 이제 한국에서도 살 수 있움😍 한국에 @sydneytoyou 빼고 다있는거같아😥😥 .
#메이블린뉴욕 #핏미컨실러 #지구대란템
전에 싣니가 영국에서 오면서 선물해줬던 컨실러!! 이제 한국에서도 살 수 있움😍 한국에 @sydneytoyou 빼고 다있는거같아😥😥 . #메이블린뉴욕 #핏미컨실러 #지구대란템
4832401/30/2017 05:18 AM
9시에 #발렌타인데이메이크업 으로 만나요♥ 정상인의 모습으로 ㅋㅋ #잠오는순종이 #글로벌쿠팡 쇼핑템 #핏미컨실러 e.l.f 아이섀도 등등 보여드릴게염(≥∀≤)/
9시에 #발렌타인데이메이크업 으로 만나요♥ 정상인의 모습으로 ㅋㅋ #잠오는순종이 #글로벌쿠팡 쇼핑템 #핏미컨실러 e.l.f 아이섀도 등등 보여드릴게염(≥∀≤)/
10543302/11/2016 10:34 AM
20만 글로벌 유튜버의 인생템이라는데...
12년차 메이크업아티스트 이명선은 오늘처음본 ㅋ ㅋ ㅋ 
#메이블린뉴욕 #핏미컨실러 #지구대란템 으로 저도한번 
#철벽커버 해보겠습니다. 😬😬😬✌🏻️
20만 글로벌 유튜버의 인생템이라는데... 12년차 메이크업아티스트 이명선은 오늘처음본 ㅋ ㅋ ㅋ #메이블린뉴욕 #핏미컨실러 #지구대란템 으로 저도한번 #철벽커버 해보겠습니다. 😬😬😬✌🏻️
153301/20/2017 05:20 AM
#메이블린뉴욕 #핏미컨실러 발색&커보력 보고가세요~
#뷰티스타그램 #화장품 #컨실러
9740115802/09/2017 09:16 AM
메이블린컨실러 타임~~!! 다크써클 기미 주근깨 잡티 모두 👌🏻
똑똑한컨실러 촉촉커버 !
#음영메이크업
#컨투어링메이크업 
#컨실러추천 
#핏미컨실러 
#maybelline
메이블린컨실러 타임~~!! 다크써클 기미 주근깨 잡티 모두 👌🏻 똑똑한컨실러 촉촉커버 ! #음영메이크업 #컨투어링메이크업 #컨실러추천 #핏미컨실러 #maybelline
59135502/04/2017 04:58 AM
Next